Top 당일 폰테크 Secrets
Top 당일 폰테크 Secrets
Blog Article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해당 휴대폰에 발생하는 통신요금, 소액결제 비용 등도 모두 본인이 내야합니다.
이러한 재테크가 왜 '사기' 라는 연관검색어까지 만들어졌는지 의아해 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을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재테크는 저축과 투자는 소득발생과 소비지출의 시간적 차이를 조정하는 역할뿐 아니라 재산증식의 수단으로 활용된다. 우리는 주변에서 ‘재테크’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러니까 아무리 급전이 필요해도 휴대폰 개통 대출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모두 대출업자를 폰테크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자에게 중고 가격에 판매해 급전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결론적으로 내구제 대출을 하면 브로커 뿐만 아니라 애초에 휴대폰을 넘긴 피해자도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그러므로 절대 휴대폰 개통 대출(내구제)은 하시면 안 됩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비대면 폰테크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폰테크 대출 돈을 빌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대출과 달리 부동산이나 폰테크 업체 자동차와 같은 고가의 담보 대신 스마트폰을 담보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나 당일 폰테크 자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내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을 다른사람에게 양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법입니다.
그리고 폰테크 사기가 요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결국 내 명의로 할부를 끊는 것이므로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대표적인 폰테크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곳으로는 케이뱅크, 토스, 카카오뱅크 등이 있습니다.